Featured posts

#分享 號錫推特整理

大家這個禮拜也辛苦了(っ'-')=͟͟͞͞💜 今天就讓號錫來跟大家一起度過吧(⑅•ᴗ•⑅) ·2013
megapx
02/20 제이홉입니다 황금막내 정구기 안무영상 기억하시죠? 근데 그 안무의 실제 원작자 Kyle Hanagami에게 유투브로 소소한 칭찬댓글을 하나 받았네요 ㅎㅎ축하한다 황마기 정구기
megapx
04/03 꾸기와 제이홉은 오늘 알게모르게 깔맞춤 하하하
megapx
05/16 꾸기와 제이홉은 오늘 알게모르게 깔맞춤 하하하
megapx
05/23 여러분 모해여? 오늘같이 햇빛이 쨍쨍한 날씨 제이홉은 랩몬따라하는중 @-@ 오예 선글라스
megapx
06/05 여러분 모하시나용 ??지금제이홉은 치카푸카중 @-@
megapx
06/07 여러분 다들 불금에 뭐하시나요? 제이홉은 연습중 ㅠㅠ 힘들어용 @-@...
megapx
06/26 굿모닝 여러분 머리세운 홉, 머리내리면 파마한 홉이되요...@,@ 머리했다구자랑하고싶어서 셀카투척하나할께요 .. 크크 아!! 오늘은수요일 좀이따 쇼챔에서 봐요~@-@
megapx
08/12 여러분 홉이에용 @-@/ 날이 많이 덥죠 ㅠㅠㅠ 더위에 지친 여러분을 위한 셀카 투척 !! 모두 희망 데이 @-@)
megapx
08/18 아미여러분!! 홉이에용 @-@ 다들 정말 보고싶네요~.~ 지금 시간 다들 출출하시죠 ?? 여기 계란과자 드세요 \@.@/
megapx
09/03 20분 후면 곧 방탄 리얼리티 첫방!! @-@/ 너무 떨려요 :) 두근 두근 여러분 제이홉 로또쇼도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여 크크크 첫방 기념!! 리얼리티때 찍은 지민이와 셀카 투척 빠밤!!
megapx
10/18 여러분 홉이에영 @-@/ 오늘은 뮤직뱅크 마지막 방송 ㅠㅠ 흐규흐규 슬프네요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당 캬캬 화이팅 @-@ b
megapx
11/06 안녕하세요 오늘 방망이 든 남자 방망이홉 이에용 @-@) 오늘은 정말 아미와 방탄의 날!! 함성소리가 정말... 와우..말로 표현이 안되네용 와주셔서 너무감사드리구 내일도 힘차게 진격해요 !! 진격 @-@/
megapx
11/07 내가 지금 왔다 홉~홉 여러분 홉이에영 오늘 엠카...정말 짱 !이였습니다 ㅠ.ㅠ 여러분의 함성이 제 방망이에 힘을 실었네여 (방망이 집착) ㅋ.ㅋ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리구 내일두 진격!해여 아미짱 @-@ b
megapx
11/15 여러분 홉이에영 좀 늦었지만 오늘 뮤뱅 막방 와주신 아미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함성 짱짱!! ㅎㅎㅎ 아쉽네요 ㅠㅠ!! 빨리 열심히 작업해서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캬캬 여러분 그럼 모두 희망나잇
megapx
11/17 여러분 ㅠ.ㅠ 홉이에영 오늘로 저희 첫 미니앨범 활동이 끝났네요 ㅠㅠ 슬포슬포 저희 활동 기간동안 힘찬 환호와 응원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사진투척 !의상 마저도 희망적 @-< 감사합니당
megapx
11/29 홉모닝 @-@/ 오호 슈가형~~ 사진 좋네염 크크 바로 저장
megapx
12/20 대전 슝 다른 버젼, 마음 약한 홉이는 이렇게 사진을 투척하구 갑니다 ... 희망나잇@-@/ 아! 여러분 그리고 흔연크 이후 일년만에 나오는 저희 오인방 크리스마스 음원두 기대해주세요! (깨알 홍보) ·2014
megapx
01/06 홉이에영 여러분!!!!!! 대박사건 저희가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신인상을 !!!!!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상 받은만큼 더 열심히 해서 올 한해 대박 한번 쳐보겠습니다 꺄오!!! 기쁨의 입맞춤
megapx
02/21 여러분!!!!!!홉이에영~ 오늘 뮤뱅!!!' 역시나 응원소리는 짱짱입니다 정말 사녹부터 생방까지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!!!! 오늘의 사진은 설탕형님과 ... 그는 상남자였다 ... 여러분 사랑합니다
megapx
02/22 홉이에용! 와우 !! 음중 첫방!!!! 역시나 응원소리는 짱짱 오늘 사녹 와주셔서 열심히 응원해주신 아미분들 감사합니다 ㅠㅠㅠ 아! 그리고 아직 안끝난거 아시죠?? 와팝때 봐요 우리 끼야~(감조심 패딩짱)
megapx
02/26 걱정 많이 하셨죠 ㅠ? 제이홉이 약먹고 튼튼해지는중!!!!!!!어제보다 좋아졌으니 걱정마세요!! 여러분 독감!! 조심하세요~ ㅠ
megapx
03/02 여러분 홉이에용 오늘 인기가요 다들 보셨나요?오늘 제 손에 모터달았습니다 ㅋㅋ... (흥분한 나머지 ..제스처가..)다시보면 소소한 재미가 있으실거에요.. ㅋㅋ 여튼 오늘도 힘차게 응원해주신 아미 사랑해요 ~
megapx
03/06 홉이에영 역시 엠카!!!! 생방임에도 불구하고 아미 여러분들의 함성 완전... 카 ~~ 응카카카카카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이번주 퐈이팅 넘치게 달립시다 빠숑 오늘의 사진은 셀프 딱밤 딱~
megapx
03/13 오랜만에 홉이가 트윗한다 호옵호옵호옵 엠카본방사슈 @-@v
megapx
03/13 홉이에영 오랜만에 방송이라 긴장했어요 ㅠㅠ 그래도 우리 아미 여러분들의 힘찬 응원이 긴장을 덜어줬어요 캬캬ㅑ캬캬캬캬캬ㅑㅋ캬캬 항상 감사합니다 소심하게 감사의 사진 하나 올릴께요 ㅡ3ㅡ 쪽
megapx
03/14 홉이에영 오늘 뮤뱅 너무 좋았어요 역시 아미들의 함썽~왜 내 맘을 흔드는 방탄!! 캬캬 너무 감사합니다 남은 상남자 활동 더 열심히 달릴께요히잉 ~.~ 오늘 사진 컨셉 멋쟁이 신사 나가신다 길을 길을 비켜라
megapx
03/20 홉이에영 여러분 이번주가 막방이에여 ㅠㅠㅠㅠㅠ 이럴수가!!!!!!!!아미 여러분들의 함성 ㅠㅠ 잊을 수 없을꺼에요 흐규흐규 떠나기 싫어서 생존컷 간절컷 하나 남기구 갈께요 아미사랑해요
megapx
03/21 여러분 홉이에영 벌써 !!!!!!! 6주가 흐르다니'ㅜㅜㅜ 이럴수가 슬퍼요 너무 슬퍼서 눈물이 눈으로 안나오고 귀로 나와요....흐규흐규 (크크)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진짜 평생 사랑해요 아미
megapx
04/03 오늘 슈키라 어땠나요?? 긴장도 많이 했지만 워낙 려욱선배님과 옥상달빛 선배님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재밌게 라디오 했던 것 같아요 하하하 슈키라 짱 !지금까지 병아리 홉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.(민망)
megapx
04/11 오늘 뮤뱅부터 팬 사인회까지 !! 와주신 아미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하구 사랑해요 또 사랑하구요 사랑하구. 사랑하고 사랑하는 우리 아미여러분들 계속 사랑해요 크크크 조심히 들어가세요 -홉이
megapx
04/13 새벽 작업중인데 엄청난 두 물체가 저를 위협하네요 ㅎ...... 호....화..이팅 -홉이
megapx
04/13 아미 여러분들 !!!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나용~~~~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희망나잇@_@/ 홉이는 아미가 "좋아요" b
megapx
05/17 제이홉이의 아침!! 광주간다 !! v @-@ v
megapx
05/25 김꾸러기?? 풋....... 그 패션 제이홉이 먼저 했다구ㅋㅋ 여러분 어때요 ?비율짱이죠??
megapx
09/17 안녕하세요 신발 벗겨진 제이홉이에요 ㅎㅎ 오늘 쇼챔부터 인천 한류 관광 콘서트까지 와주신 우리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살다살다 상남자 춤을 맨발로 추는 날이 오네요 ㅎㅎ 여튼 항상 사랑해요 우리 아미~
megapx
09/20 홉이에영!!!! 이야!!!! 오늘 음중 대에박!!!!!! 역시 우리 아미 여러분들 !!!남은 방송 진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!!!!!! 하하하하 지금은 연습실!! 콘서트 연습합시다! 얏호 feat.무기력 태태
megapx
09/27 홉이에영!! 이야~~~~ 오늘 스카이페스티벌 부터 많은걸 느끼고 배웠던 나눔콘서트까지 !!와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감사드려요!!! 항상 사랑합니다 오늘은 졸려서 쓰러진 정국이와 한컷 얼굴은 매너 *@@*
megapx
10/23 누구 때문에~~~ 제이홉 때문에~~~ 누구 때문에 아미들 때문에~~~ 오늘도 사랑해여!!
megapx
10/31 홉이에여 !!!! @-@/ 멕시코는 정말 최고였습니다!! 오늘 와주신 멕시코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!!!!! 그라시아스!!!
megapx
11/04 홉이에여 오늘 더쇼 2위!!!!!!!! 우와..... 감동.........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오늘 내 콩콩이 다들 잘 보셨나요 마음이 콩콩하네 ~
megapx
11/12 드디어!! 내일 수능!!!! 모든 학생 여러분들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좋은 결과가 나오길 희망희망 홉이가 응원합니다! 희망이가 희망을 드려요 으하하하!! 우리 광주 국제고 학생 여러분들도 홧팅@.@/
megapx
11/26 홉이가 뽑은 당첨자는 바로바로 !!! @sy__ub 님 !!!! 우왕 멋있어요 추캬추캬 감사합니당
megapx
12/11 화이팅!! #홉이 #아미 다녀오겠습니다
megapx
12/14 싱가폴 최고!!!!!!!!! #홉이 #아미 고마워요 더 열심히 할께요
megapx
12/16 날씨가 많이 춥죠 ㅠ 그럼 제이호비 보고 가요 #따뜻따뜻 해질걸~ #홉이 #아미
megapx
12/17 홉나잇 ! #홉이 #아미
megapx
12/20 태국은 짱이였습니다 ! ผมรักคุณ~ #홉이 #아미
megapx
megapx
12/29 #뷔생일ㅊㅋ 맞기 전 맞기 후 #실시간임 #홉이 ·2015
megapx
01/01 오늘 추운데 응원해주러 와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!!!!! 우리 2015년도 달려요!!!! 오예~~~~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~ #홉이 #아미
megapx
megapx
megapx
01/06 오랜만에 광주 당일치기 여행! 사랑하는 아부지도 보구 친구도 보구 춤 스승님들도 보구 학원도 가보구 학교도 가보구~ 하루지만 진짜 의미 있는 하루였다!!! 기분이 좋다 오늘은 나도 #홉나잇 #홉이_광주
megapx
megapx
01/12 #미키 #근황 #엔젤_미키 #홉이_강아지
megapx
megapx
01/14 다녀올께요오오어어어어엉 #홉이 #슝~
megapx
01/27 #홉이 근황 #힘이_필요해 #그건_바로 #아미_사랑 캬캬캬캬
megapx
01/30 #홉이 #엄마 #말썽쟁이_아들_두명 과
megapx
02/11 사랑해요!!!!!!!!!!!! #내꺼들_아미 #홉이
megapx
02/12 홉나잇 합시다! #내꺼들_아미 #홉이
megapx
02/14 초콜릿초콜릿 냠냠 #홉콜릿 #아미꺼_홉이 #WAKE_UP #수고수고
megapx
03/03 왕아어어아아우웅오ㅓㅇ아아아ㅗㅇ아아 콘서트 포스터다 우융오우으으유오어우오엉 귀엽다아아아아 역시 사진은 귀염하게 하하.. #홉이
megapx
03/24 홉시 !!! #홉이_땀 #사랑해요_아미
megapx
03/25 리허설중!!!!!!!!!! #오예 #쩍벌남_홉이 #비긴즈비긴즈
megapx
03/29 진짜 사랑해요!!!!!!!!!!! 앞으로 더 달릴께요 아자아자!!! #홉이_간다잉
04/25 진짜 멋지네요!!! 더 빠이팅~~~~!~~~~@-@ #희망이사연 #홉이 #호비호비
04/25 #화양연화 #호비
megapx
megapx
05/04 오늘 와주셔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~~~ #홉이 #심플리소년단 #감동감동
megapx
05/12 아!!!!!!!! 1위라니..... 여기서 소식을 듣고 제이홉은 또 아미가 만들어주신 상에 눈물을 흘립니다 뚝뚝 ㅠㅠㅠ.... 감사합니다!! 더 열심히 할께요 아미 쪽쪽 #INEEDU
megapx
megapx
megapx
06/26 오늘도 쩔어???? 아미 쩔어~~~ 스티커로 스마일~ #쩔어 #홉이
megapx
06/28 쩔어 첫 주!!!!!!!!!! 쩔어쩌여~~~~ 요즘 행복해~~아미들 덕분에~~~ 항상 감사해요~~~~ #홉이
megapx
06/30 더쇼!!! 2위 감사합니다 ㅠㅠ아미 4랑해여!!! 정국이 신나서 형을 혀로.. 위협한다..무섭다 뱀 뱀 뱀 같은 남자 ~ #제이홉 #정국_낼름
megapx
07/04 테니스 !!! 테니스!!!! 스파이크~ 강서브~ 리시브~~ #동메달의_꿈 #아미스 #오늘도_감사 #제이홉
08/26 아이앰그라운드 홉이소개하기 #JHOPE_practice #Twitter30sMovie
09/26 메리 추석 👨‍👩‍👧‍👦💕🙏 #호석_추석 #홉_즐추
megapx
10/04 옴므형들 콘서트 합주연습 응원하러 와따앗!!!!!! @2AMCHANGMIN @thehyun11 너무 좋아서 #울지말자 #HOMMEXIT #홉이
megapx
10/12 사랑해 지민아 생일축하해 #지민생일ㅊㅋ #홉이#팩하는찌미니
megapx
10/18 #이쁜짓_홉이 😂😘
megapx
10/24 아 요즘 트윗 볼만하네요 진짜 웃김 #홉이_웃고감
megapx
10/30 우와 100만명 돌파아아아 200만을 향해서 #제이홉 #제이홉복근 #정국 #V #브이
megapx
11/26 활동 기대기대 #두근두근 #홉이
megapx
11/27 먹구 힘 팍팍!!! 잘 먹겠습니다 #방탄_식사 #홉이
megapx
12/07 한 주 정말 고생 했어요 우리 아미 잘자요 내 사랑들 #피곤피곤 #홉이 #홉나잇 ·2015
megapx
07/16 #NYC #JHOPE 내일 봐요 뉴욕 ~💋
08/26 아이앰그라운드 홉이소개하기 #JHOPE_practice #Twitter30sMovie
08/26 😓😷🎶🎥 #JHOPE_dance #JHOPE_practice #JHOPE_freestyle #JHOPE_hiphop
megapx
08/29 레드불렛 끄읕~ 고마워요 홍콩 ~💋 #JHOPE
08/31 조만간 블로그에서 봐요~ #JHOPE_practice #JHOPE_Poppin #HopeOnTheStreet #H.O.T.S
08/31 정국아 생일축하해 #꾸기생일ㅊㅋ 호비형을 미워하지말아라
megapx
09/24 Nice!! #JHOPE_SanFrancisco
megapx
09/27 ㅇ0ㅇ 🙏😭😍🇺🇸 #JHOPE
megapx
09/28 -3- 😘🙏🇨🇦 #JHOPE #잘생긴_멤버와
10/10 btsblog.ibighit.com #퐙핀퐙핀!!!!! #붕치딱치꿍치딱치 #연습블로그 #jhope_practice ·2016
megapx
megapx
01/05 진짜 최고의 연극!! @ryeong9 려욱이형 짱 #한밤개 #한밤중에개에게일어난의문의사건 #꼭봐요 #홉이
megapx
01/14 와 !!!!!!! 상!!!!!!!!! 정말 감사해요 !!!!!!! 아!!!미!!!!! 사랑해!!!!!!!!!!!!!!!! 엄지 !!! 척!!!!!!!!! #홉이 !!!!!!!!!!!
megapx
01/18 냠냠냠 다 먹어보릴꼬 !!! 잘먹겠습니다 #홉이 #태형이 #꾸기
megapx
01/18 우리 아미 오늘 고마워요 조심히 들어가요 쪽 ㅡ3ㅡ #호비
01/21 상 감사합니다 허허허허허 마지막 캡쳐 금지 허허허허 #허허허허허 #홉이
megapx
megapx
01/26 오늘 브이앱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!! #제이홉 #정국 #브이앱 #홉이도_연습 #정국이도_연습
megapx
02/15 @2AMkwon 궈니형 노래나왔어요 !! 항상 연습생 때부터 배우고 응원하는 동생이자 후배로써 열심히 앨범 응원할께용 파이팅 형 #JHOPE #횡단보도 #수록곡도듣는중
megapx
megapx
02/17 어예~~~~~~~~~~~~~~~~~~ 호비팬 호비팬 어예~~~~~~~~~~~~~~ 잘 먹을께용 밥은 한식 !!!!! 켜켜캬캬캬캬 #홉이팬 #방탄팬 #아미 #제이홉 #생일상
megapx
02/19 #제이홉 문화대상 !!!!!!!! 어예~~~
megapx
02/26 love it 🙏 #홉이 #피규어_데일리 #ANDYWARHOL
megapx
megapx
megapx
03/04 문화생활 한 #홉이 오예 내 세상 #HOPE_WORLD #피규어_데일리 #i_love_kaws #i_love_Snoopy
03/08 민윤기 댄스 전성기 #윤기생일ᄎᄏ #호비_외장하드
05/07 감사합니다 !!! 내일은 더 불타오르게!!!! #호비
05/08 진짜 진짜 사랑해요~~ 오늘을 잊지 않을꼬야 ~~ #호비 #아미
megapx
05/15 오늘을 기억할게요 !! 많이 사랑합니다 #방탄소년단 #FIRE3rdWin #불타오르네3rdWin #홉이
megapx
megapx
megapx
megapx
05/25 홉이 여행 끝!!! 한국도착 ㅡ3ㅡ #방탄공카30만츄카 #불타오르네 ~
megapx
megapx
05/29 카~드로 만~든 지이~입 잘 만들어쮸~ ? #홉이
megapx
megapx
megapx
06/07 #TAKASHI_MURAKAMI #KAWS #문화생활 #홉이
07/23 호비 #호비 #침시리즈
megapx
08/29 160829 우리지미니 턱 커 🤖 #지민 #박지민_턱 #방탄소년단 #제이홉
09/01 #꾹이생일ㅊㅋ #호비
megapx
09/21 #꾹이생일ㅊㅋ #호비
megapx
megapx
10/11 아미 원해 마니마니 #피땀눈물 #행복 #홉이
megapx
10/13 힙합 전사 박지민 양치중 #지민생일ᄎᄏ #호비 #형이마니조아해
megapx
10/13 길 가다가 우연히 연예인 만남 기쁨의 컷 축하해 연예인 #지민생일ᄎᄏ #호비 #형이마니조아해
megapx
12/30 2012년 6월 ??일 #홉필름 마무리는 훈훈 투샷 처음 헤어 메이크업 받았을때 !! V 생일축하해~
megapx
12/30 2011년 12월 3일 #홉필름 #김태형 ·2017
megapx
04/12 오백만 축하 ㅇ0ㅇ #5 #oh #오 #お #호비 #백만시리즈 이것은 #오백원
megapx
megapx
09/02 오늘 영광스러운 무대를 잘 끝 마쳤습니다. 다만 아쉬운건 레전드 형님과 같이 셀카를 찍지 못했다 .... 그래서 폭풍 나의 셀카만 남긴다.. 🎉🙌🙏 #호비 #서태지콘서트 #서태지25주년콘서트
10/12 #지민생일ㅊㅋ #영원히_비하인드 우리 지민이랑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함께니깐 😭😭 생축 내 동생 @-@/ #호비
11/13 천만스럽다😍 #LoveBTS10M #호비
12/02 이 기분을 어찌 설명을 해야할지.. 오늘 말할 수 있는건 아미와 우리는 진짜 진짜 멋졌어요 고맙구💓 사랑합니다 💓 #제이홉
12/06 🦄콘서트 얼마 안 남았다🦄 #제이홉
megapx
megapx
megapx
12/10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했던 몇 년간의 콘서트 정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좋은 공연 보여드릴게요💓💓 #제이홉
12/13 🐶레쓰고우🐶 #제이홉 ✈️✈️👋👋
megapx
12/30 오늘 하루 우리 아미에게두 감사를 💓 항상 고맙구 사랑해요 연말 잘 마무리 합시다😘 #제이홉 ·2018
megapx
megapx
01/01 #BTSxRockinEve #jhope ✌️🐶🤩
megapx
megapx
01/08 #평창동계올림픽 #PyeongChang2018 #손가락하트장갑 #제이홉 💓🧤
megapx
megapx
01/10 사랑하는 아미에게 감사의 인사를 💓😘 #제이홉
megapx
megapx
01/11 너무나 뜻깊고 의미 있는 상 🏆 눈물이 아닌 밝은 웃음으로 상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할 것이고 많은 축하를 받는 자리와 동시에 영광스러운 자리이기 때문에 밝은 웃음이 그 수상 자릴 더 멋지게 해줄 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아미 감사합니다 사랑해요~ #제이홉
megapx
megapx
01/13 😊 우리 아미랑 또 좋은 기억이 만들어졌다 내일 마지막까지 즐겁게 놀아 봐요 😘 #jhope #제이홉
megapx
megapx
01/14 HAPPY EVER AFTER 💓#제이홉
megapx
megapx
01/21 mang_mang 🦄 #BT21 #MANG #제이홉
04/08 #PUMAxBTS #TURIN #jhope 👍🍀🌸
megapx
megapx
05/06 🤗😊🍀 #Euphoria 💓 #jhope
megapx
megapx
05/11 🌹☘️ #jhope 🌸🌼
megapx
megapx
megapx
05/15 #jhope in LA ☀️✨
megapx
megapx
megapx
megapx
05/21 Thanks ARMY 😍😘 #jhope
megapx
megapx
megapx
megapx
05/25 감사합니다 아미😍 #jhope
megapx
megapx
megapx
05/26 오늘도 감사합니당😍 #jhope
megapx
megapx
megapx
05/28 아침부터 기쁜 소식!!! 정말 감사해요 여러분⭐️😊☺️⭐️ #jhope
megapx
06/13 5년동안 늘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여러분들 덕분에 더 살아 있음을 많이 느낍니다 저도 정말 사랑해요 아미🌺 그리고 우리 방탄 생일 축하합니당💓🍺 #jhope
megapx
10/29 홉이 여기 👋
megapx
megapx
megapx
megapx
12/20 😌🍂🍦☃️😍 #jhope ·2019
megapx
megapx
01/16 우리 아미 사랑해요🥺💕😘 언제나 너무 고마워요 😊😊 #jhope 💜 #ARMY
02/11 Good memories 😊🤣🥳 #jhope in #GRAMMYs
megapx
megapx
08/06 촬칵💜브링더소울~
megapx
megapx
08/11 💜푹 쉬어요 아미💜
megapx
megapx
08/17 지미니랑
megapx
megapx
08/23 🥴💜ARMY💕🎵
08/31 느꼇어 JK 순간 너와 나 JK ~🎶🎵 #HappyJungkookDay
megapx
09/26 고마워요💜항상💜사랑해요
09/27 Caldo de Pollo 🍜 @iambeckyg
megapx
megapx
09/27 2 hours to go!!🐔🍜 #CNS
megapx
megapx
09/28 🐔🐔재밌게 잘 들어줘서 고마워요🐔🐔
megapx
megapx
megapx
megapx
09/30 💜💜💜💜💜💜💜💜💜💜💜
megapx
megapx
10/12 💕ARMY💕
megapx
megapx
megapx
megapx
10/12 우리 이쁜 지미니 생일축하해잉💕👍 한국가서 맛난거 먹쟈 🥺🐥 #HappyBirthdayJimin #지민이생일ㅊㅋ #홉필름
megapx
10/22 😘보고싶어요! 아미💜
megapx
megapx
megapx
10/25 내일봐요 아미💜
megapx
megapx
megapx
megapx
10/28 💜화요일날 봐요💜 💜아미💜
megapx
megapx
11/05 💜ARMY💜
megapx
megapx
megapx
megapx
11/19 🐶🐶🐶본보야지 봐야지!!!!🐶🐶🐶
megapx
megapx
12/04 각진,강렬진 #진형생일ㅊㅋ #우리형생일축하 #홉필름
12/04 핸드폰 하는데 잘생겼진.... #홉필름 #다시한번생일축하 #우리형 #쮠
megapx
12/04 아미~💜💜 늘 고마워요💜💜
megapx
megapx
12/12 💜💜💜💜Your HOPE💜💜💜💜 ·2020
megapx
megapx
05/18 💚제이홉💚
09/12 Good morning,,🌞 해피 벌뜨데이 브로 나는 너의 친구 제이홉,, 💜 어제 새벽, 너와 찍은 예쁜 사진을 찾다가 결국 잠들었다,,,, 쏘리 브로 (왜 웃긴 사진 밖에 없는 것인가) #HAPPYRMDAY #thank_you_남준이가_돼줘서 #알엠생일ㅊㅋ
megapx
02/18 오늘 하루도 여러분들 덕분에 예쁜 생일로 의미가 큰 좋은 생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희망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감사해요😊 #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#JHOPE
megapx
12/07 💜💜💜💜💜💜💜 💜역시 우리 아미 💜 💜호비가 사랑한다잉~💜💜쪽😘 💜💜💜💜💜💜💜💜
Like
83
8 comments